《가볍게 끼니를 때우기 위해 들어간 패스트푸드점. 애인이 좋아하는 음식의 메뉴를 기억해보자. 애인이 제일 먼저 선택하는 첫 메뉴는 무엇일까? 》

[테스트 하기]
패스트 푸드점에 갔다.
다음 중 한 가지만 먹을 수 있다면 그는 과연 무엇을 선택할까?








그는 정열의 꽃, 카르멘에 비유될 수 있다. 힘과 정열이 대단한 남자이다. 행동력이 남보다 뛰어나고,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면 적극적이고 저돌적으로 대시 한다.
일단 교제를 시작하면 주도권을 잡고 싶어하는데, 이런 그에게는 연상보다는 연하가 잘 어울린다. 그의 솔직함과 적극성에 매력을 느끼는 사람도 많을 것. 단, 신중을 기하는 것이 좋다.




연예인보다는 취미 등 다른 것에 관심이 더 많다. 기본적으로 사람에게 깊이 빠지지 않는 성격으로 교제 중에도 상대에게 푹 빠지기 보다는 자신을 반성하거나 돌아보며 스스로를 찾는 데 비중을 주는 경향이 강하다.
애인이 없어도 흥미 있는 것이 많아 굳이 연애하려고 하지 않으면
연애에 대한 절실한 필요성을 느끼지 못하기도 한다.




그는 나이가 들어도 만화 주인공을 동경하는 소년, 소녀 같은 타입이다. 연애도 느낌이 통하는 상대와 우아하고 아름다우며 환상적인 사랑을 하고 싶어한다.
사랑에 대한 기대가 큰 만큼 상처 받았을 때의 충격도 커서 헤어나는데 시간이 걸린다. 막상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면 적극적으로 다가가지 못하고 가슴앓이만 하는 경향이 있기도 하다




그는 돈이나 물건, 사람 등 자기 것에 대한 집착이 강하다. 항상 무언가를 바라고 남이 먼저 해주기를 바라지는 않는지 생각해 보자.
연애도 마찬가지이다. 사랑하는 사람은 절대 자기 곁을 떠나서는 안되며, 연애 테크닉은 남보다 뛰어난 편이다 .